사내 동영상 제작팀이 기획부터 제작까지 한번에
비디오
창의적 아이디어와 전문화된 실행체계로 고퀄리티의 영상을 제작합니다
01. 기획 단계
02. 영상 제작 단계
03. 시사/납품 단계
프로젝트
실행 프로세스
홍보영상 제작에 대표적으로 많이 쓰이는 제작 방식 중 실사 영상과 모션 그래픽을 비교해서 전략을 수립합니다.
한눈에 보는 홍보영상
제작 방식 비교
정의비교
실사영상
배경, 사람, 소품을 활용하여
실제 촬영을 하는 방식
모션그래픽
사진, 그림을 이용하여
움직이는 효과를 주는 기술
장점 비교
생생한 촬영 현장의
느낌표현
추상적 내용이나
정보 전달에 유리하며 제작과 수정이 실사에 비해 용이
단점 비교
날씨, 장소 등 외부 환경에
영향, 활영 기간과 규모에 따라
비용 차이
모션 그래픽
실사 영상에 비해 떨어지
현장감과 신뢰도
활용 사례
행사 스케치, 인터뷰
중장기 계획 등 정보 전달
애드래빗의
비디오 영역
애드래빗의 비디오 영역
TYPE 01
광고영상
홈페이지는 기업의 모든 비즈니스의 시작이며 소비자의 가장 강력한 이용수단입니다.최신 웹 트렌드를 반영해 PC, 모바일에 최적화된 홈페이지를 제작합니다.
TYPE 02
바이럴 영상
바이럴 영상은 상품, 서비스를 간접적으로 노출과 홍보하여 고객들에게 자연스럽게 각인시킵니다. 다른 영상 광고와 달리기간에 제약없이 꾸준히 광고 효과를 가져올 수 있으며 역주행 등 시간이 지나도 폭발적인 효과를 가져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TYPE 03
예능 콘텐츠 영상
정보성 내용을 인터뷰, 현장 스케치 등 다양한 방식으로 흥미 유발 요소와 함께 제작해 반응을 유도합니다.소비자들의 거부감이 적으며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알리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거부감을 최소화한 자연스러운 영상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수 있음
TYPE 04
숏폼 콘텐츠 영상
전세계 콘텐츠 플랫폼 1위 유튜브를 중심으로 다양한 형태의 광고 영상을 노출합니다.
유튜브 영상 재생 전 광고가 재생된 뒤 광고
시청여부 선택 (5초 재생 광고)
TYPE 05
공공기관 홍보 영상
공공기관은 일반 기업과 다른 가치와 특징을 가지고 있어 공공기관만의 전략을 수립해야 합니다.다양한 공공기관과 협력해 온 애드래빗의 내부 데이터와 노하우를 통해 공공기관의 특성을 반영한 홍보 영상을 제작합니다.
결과로 증명하는애드래빗 광고 서비스